"투자를 의한 종목추천 글이 아닙니다.
기업요약
- 넷마블㈜는 게임 개발 자회사가 개발한 게임 등을 퍼블리싱하는 사업을 전문적으로 영위
- 2011년 11월 17일 "씨제이게임즈 주식회사"로 설립되었습니다.
- 2014년 10월에는 씨제이넷마블㈜(㈜씨제이이엔엠의 게임사업부문으로 2014년 8월 분할신설됨) 흡수합병
- 2018.05 넷마블㈜, '㈜하이브' 지분 25.71% 취득
월봉차트
中 게임 빗장 풀리나...넷마블 15% 급등 [증시이슈]
2022.12.29. 09:42 이코노미스트
중국이 1년 6개월 만에 국내 게임 7종에 대한 판호(版號·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)를 허가
넷마블, 1년만에 주가 두배… “신작·IPO 영향”
2020.08.31. 오전 11:41 머니S
증권업계는 넷마블이 하반기 ▲마구마구 2020 ▲세븐나이츠2 ▲세븐나이츠 레볼루션 ▲BTS 관련 게임 등의 신작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인 만큼 실적개선 기대
넷마블도 '언택트' 탔다... 2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146% 증가
2020.08.12. 오후 4:13 조선비즈
넷마블, 하반기 신작 모멘텀 기대…목표가↑-IBK
입력2020.07.30. 오전 8:08 이데일리
'빅히트 2대 주주' 넷마블, 상장 수혜 기대에 52주 신고가(종합)
2020.07.13. 오후 4:04 연합뉴스
넷마블, 증강현실(AR) 테마 상승세에 6.57% ↑
2020.07.06. 오전 9:42 아시아경제
넷마블게임즈 올해 실적 급증세 전망, 52주 신고가 경신
2017.10.24. 오전 10:06 헤럴드경제
장기 흥행 게임을 중심으로 한 매출처 다변화, ‘리니지2 레볼루션’의 출시지역 확장, 올 4분기~내년 1분기 대작 MMORPG (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 롤플레잉게임)가 다수 출시될 예정
[특징주]넷마블, 8% 급등 후 숨고르기…"기대감 상승 시기 진입"
2017.10.16. 오후 2:38 아시아경제
주가변화
년도 | 고가 |
2022 | 61900(현재) |
2022 | 131000 |
2021 | 151000 |
2020 | 204500 |
2019 | 138000 |
2018 | 191000 |
2017 | 2000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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