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ckage day0827;
/**
* @author Owner 이 클래스는 클래스의 기본 작성방법을 알아보기위해서
* 작성하는 클래스로 대상은 볼펜이 대상이고
* 간단한 객체 모델링 작업으로 만드는 클래스 입니다.
* 사용법) BallPen bp=new BallPen();
* bp.setXxx(설정값); 을 넣어서 볼펜을 만들고 사용 홍길동
*/
public class BallPen {
private int cap, body;
private String color;
/**
* @param cap
* 볼펜뚜껑의 갯수 볼펜의 뚜껑의 갯수를 설정하는 메서드
*/
public void setCap(int cap) {
this.cap = cap;
}// cap
/**
* @return 볼펜뚜껑의 갯수 설정된 볼펜뚱껑의 갯수를 받아가는 메서드
*/
public int getCap() {
return cap;
}// cap
/**
* @param body
* 몸통의 갯수 볼펜의 몸통의 갯수를 설정하는 메서드
*/
public void setBody(int body) {
this.body = body;
}// body
/**
* @return 몸통갯수 볼펜의 몸통의 갯수를 반환하는 메서드
*/
public int getBody() {
return body;
}// body
/**
* @param color
* 색 볼펜의 색을 설정하는 메서드
*/
public void setColor(String color) {
this.color = color;
}// color
/**
* @return 볼펜의 색 볼펜의 색을 반환받는 메서드
*/
public String getColor() {
return color;
}// color
/**
* 볼펜의 동사적인 특징을 정의하는 메서드
* 볼펜의 기본 작동인 쓰기 작업을 하기위해서 만드는 메서드
* 종이에 쓰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*/
public void write() {
System.out.println(color + " 색인 볼펜을 종이에 쓴다");
}// write
/**
* @param location
* 쓰는 위치 종이 이외의 장소에 볼펜을 쓸때 사용하는 메서드
* 예를 들면 컨닝시에 손바닥, 책상
* 쓰기 메서드의 오버로딩(Overlodion)
*/
public void write(String location) {
System.out.println(color + " 색인 볼펜을 " + location + "에 쓴다");
}// write
}// cla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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